인간의        로 슬퍼해 줄 수가 

인간의        로 슬퍼해 줄 수가 


    데 더 이상 덤비 


 인 무게다. 로튼은 내가 흔히 봐왔던 음울하고 약간 광기에 젖은 듯한 흑마법사와는 전혀 다른 인물이었다. 이런 작자가 흑마법사들의 우두머리 중 하나에다 더군다나 저주가 특기라니 믿어지지 않았다. 하지만 사람은 외모만 봐서는 알 수 없는 것이니 속은 전혀 다를 지도 몰랐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이 자가 과연 내 편이냐 아니냐, 였다. "그럼 로튼도 라디폰 공작에게 붙었나요? 아니면 그 반대인가요?" 내가 눈을 날카롭게 빛내며 묻자 로튼이 껄껄거리며 말했다. "붙었지. 숨어사는 것도 괜찮지만 왕위 싸움도 재미있을 것 같아서 말이야." "증거는요?" "아직 어린것이 이렇게 사람을 의심해서야 쓰나? 하긴 그래야 목숨이 오래 붙어있긴 하지만 말이야. 허허허." 그래도 내가 여전히 거리를 두자 로튼이 웃음을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바카라 있는 것으로 출현 확률이 아주 낮은 상징을 설정하고 매우 비싼 추측을

바카라사이트주소 일이 아니지만 많은 안전놀이터가 여러분을 안전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증언